본문 바로가기

어리버리 꼬맹이의 인생살이/맛있는 음식

강정이기가막혀 파강정 시식기


강정이기가막혀 파강정 시식기



동생이 어여쁜 딸을 출산하고 부모님댁에서 산후 조리중에 있어 와이프랑 아들이랑 부모님댁으로 출발~~~~~


미역국과 사골국으로 지겨워 하는 동생을 위해.. 


강정이기가막혀 쌈닭강정을 시켜 먹기로 결정!!!!!!!!!


저의 시골집은 충북 제천~~~~ @@


제천에 강정이기가막혀 매장이 2군데가 있어 집에서 제일 가까운 곳으로 전화를 걸어보았다.


그런데~~~ 그런데~~~ 이런.. 쿨럭..


쌈닭강정 주문이 안된단다.. 헐~~~~


이유는.............................  재고분을 다 팔았단다.. 


그래서 다른 곳으로 전화~~~~~~~~


아오~~~~~~~~~ 여기도 다 팔아서 주문 불가~~~~~~


그래서 다시 처음 곳으로 전화 후 파강정으로 시켰다.. 아.. 쌈닭강정 먹어야 하는데.. ㅜㅠ


파강정은 뼈 있는 것으로 선택!!!!!!!!  


와이프와 나는 먹어 봤지만~~~ 동생내외는 처음 먹는 거라 기대 하고 있는 눈치~~~~~ 으하하하하하


뚜뚱~~~~~~~~~~~~~~~





배달 온 강정이기가막혀 파강정.. ㅋㅋ


김신영.. 음.. 요즘 살이 많이 빠져서.. 강정이기가막혀 이미지랑 잘~~~~~ 안 어울리는 듯..


그러나 박스 이미지는 예전.. 모습..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뚜껑.. 오픈.. ㅎㅎ





맛있어 보이는 파강정.. 후훗.. 


근데.. 파가 넘.. 적었음.. 음~~~~~~~~~~~


쫌전에 저녁을 먹은 후라 난 2조각 섭취!!!!!! 


다들.. 배가불러 조금씩 맛만 보았네요.. ㅎㅎ


다들 배가 불렀던 탓도 있었지만 양은 정말 많습니다.. ^^*


남은 것은.. 당연히 술안주로.. 고고고..


아~~~~~~~~ 술은 먹고 싶은데.. 집에 다시 가야해서.. 패쑤~~~~~~~~~


파강정의 맛은.. 음.. 어른들께서는 쫌 달다고 하시네요.. 


젊은 우리들은.. 맛있었어유~~~~~~~~~~~~~~ㅎㅎㅎㅎ


쌈닭강정을 못 먹어서 아쉽지만 나름 파강정으로 위안을 삼아 보려고 합니다.


다음엔 꼭 쌈닭강정을 먹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