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리버리 꼬맹이의 인생살이/맛있는 음식

강정이기가막혀 쌈닭강정 시식기


강정이기가막혀 쌈닭강정 시식기



어제부터 내린 비는 오늘까지 쭉~~~~~~~~


그래도 눈 내리는 것 보다는 좋네요.. (군대갔다온 남자와 운전하시는 분들은 공감하실 듯.. )


어제는 퇴근하고 집에 갔더니만 와이프님께서 아들과 씨름하느라 저녁을 안 했더라고요.. ㅠㅠ


밥하고 뭐하고 하면.. 9시 가까이 될 듯 싶어서..ㅠㅠ


나 : 시켜 먹자..


와이프 : 오케이 ^0^


나 : (맘속으로) 집 밥 먹고 싶다.. 와이프님.. ㅠㅠ


와이프 : 쟁반짜장 콜??? ~~~~~~~~~~


나 : 시골집가서 못 먹은 강정이기가막혀 쌈닭강정 먹자~~~


와이프 : 그걸로 저녁이 될까??


나 : 강정이기가막혀는 양이 쫌 되잖냐.. ㅎㅎ


와이프 : 음~~~ 콜~~~



이렇게 해서 쌈닭강정을 주문했습니다. ^^


보통 강정이기가막혀는 양이 많아 와이프랑 둘이 먹으면 다 못먹는데.. 


오늘은 배가 고프니.. 다 먹을 수 있겠다는 생각에 기분이 들어 좋았습니다.. ㅎㅎ


주문한 쌈닭강정이 왔네요.. ㅎㅎ





이제 뜯어 봐야죠.. ㅎㅎ








아~~ 실제로는 맛있어 보이는데.. ㅠㅠ


사진이 완전.. 이상하게 찍히네요.. ^^


와이프와 저녁으로 허겁지겁 먹었네요.. ㅎㅎ


와이프 : 이거 괜찮은데??


나 : ㅇㅇ 괜찮다.. ㅎㅎ


와이프 : 근데 또띠아 양이 너무 적어.. ㅠㅠ


나 : 그러게.. ㅠㅠ


개인의 입맛에 차이는 있지만 저와 와이프는 넘넘 맛있게 먹었습니다.. 


그러나 또띠아의 양이 너무 적어.. 싸먹는 맛을 많이 느끼지는 못한듯 해요.. ㅎㅎ


매장에 전화해서 또띠아만 따로 주문 가능한지 확인을 해 봐야 겠어요.. 


그래야 나중에 주문할때 참고하죠.. ^^


아.. 이제 퇴근해야 겠네요.. ㅎㅎ


오늘은 저녁 해 놨겠징~~~~~~~~~~ ㅋㅋ


오늘 저녁은 강정이기가막혀 쌈닭강정 어떠세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