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리버리 꼬맹이의 인생살이/맛있는 음식

강정이기가막혀 시식 행사



강정이기가막혀 시식 행사



어제는 외부에 일이 있어 외근을.. 고고씽.. 했습니다..


어제부터 다시 추워져서 외근에 힘이 들긴 했지만.. (차타고 다니는 놈이.. 춥기는.. ㅎㅎ)


그래도 차 세우고 나오면.. 엄청 추웠다는.. ㅠㅠ


차를 공영주차장에 세우고.. 나왔는데요.. 


오잉??


평소 즐겨 먹는 강정이기가막혀 현수막 및 차량들이.. 쫙.. 그리고 강정이기가막혀 옷을 입은 사람들이.. 쫙.. ㅎㅎ


강정이기가막혀 본사에서 나와 시식행사를 하는 것이었습니다. 오홋.. 


강정이기가막혀에 관심이 있는 1人으로 그냥 지날 갈 수가 없더군요..


업체 미팅이 있기에 양치까지 마친 상태라 시식은 못해보고.. ㅠㅠ


사진 몇방 찍어 보았습니다.. ㅎㅎ


초상권을 생각해 사람들 얼굴은 다 모자이크 처리.. 쿄쿄 ^^






아.. 맛있겠다.. ㅠㅠ


진짜 먹고 싶어 죽는 줄 알았어요.. ㅎㅎㅎ


시식이기에 공짜이고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우리나라 사람이라면 공짜 싫어 하는 사람 없잖아요?? ㅋㅋ)


배도 고프고.. ㅠㅠ


요렇게 사진을 찍고 일을 하러 고고씽 하던중..


강정이기가막혀 본사 차량 발견..






차량 렙핑 이쁘네요.. ㅎㅎ


이제서야 알게 된 강정이기가막혀의 본사.. 푸디노에프앤디.. 


근데 너반나반 (?) ..


푸디노에프앤디에서는 너반나반 이라는 브랜드도 있다는 것을.. ㅎㅎ


너반나반은 뭐 하는 건지.. 음.. ㅎㅎ


시간 날때 찾아 봐야 겠네요.. ㅎㅎ


그럼.. 전.. 다시 일을 하러 가요.. ㅎㅎ


오늘은 즐거운 금요일 입니다.. ㅎㅎ


하루만 더 고생해 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