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리버리 꼬맹이의 인생살이/맛있는 음식

강정이기가막혀 기막힌강정 시식기


강정이기가막혀 기막힌강정 시식기



3일 연속으로 비가 오네요..


겨울 장마인가?? 하는 생각이 드는 요즘


입맛 없으시죠?? 전.. 입맛이 너무 좋아서.. 탈이랍니다.. ㅎㅎ


어제는 퇴근하고 집에 갔더니만 처남이 와 있더라고요.. ^^


울 집에서 처갓집까지 차타고 10분.. 덜덜덜.. ^^


조카보러 온 처남과 저녁을 먹으려고 하는데..


처남이 통닭에 맥주 한잔 먹고 싶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또...또...또... 다시 강정이기가막혀로 전화를.. ㅎㅎㅎ


한번 꽂히면 헤어나오질 못하네요..


일주일에 강정이기가막혀 닭강정을 2번이나 먹게 될 줄은.. ^^


맥주는 집 앞에 있는 나들가게에서 구매.. ^^


닭강정은 기막힌강정 뼈있는 놈으로 선택!!!! 뚜둥.. 


언제 봐도 강정이기가막혀 봉지는 꽤 잘 만든것 같다는.. ^^



소스가 세지 않도록 제작된 강정이기가막혀 케이스.. 놀랍네요.. ㅎㅎ



아.. 핸드폰 카메라의 한계가 느껴지네요.. ㅠㅠ



이제 맛있게 냠냠.. ^^




처남 曰 : 매형 이거 달아요..


네.. 맞습니다.. 맞고요.. (누구 버전으로 읽으셔야 하는지 아시죠?? ㅎㅎ)


기막힌강정은 달달한 맛이 많이 있습니다..


그래서 밥 반찬으로는 별로인것 같은 생각이 들어 하나씩만 먹고.. 저녁을 먹은 후 맥주와 고고씽.. 했습니다.. ㅎㅎ


저녁을 먹은 후 맥주에 기막힌강정을 먹으니 3명이서 먹어도 다 못 먹었다는.. 전설이.. ㅠㅠ


그래서 남은건 처남 가져 가라고 다시 싸 줬네요.. ^^ (절대 음식물 쓰레기 생길 것 같아 준 것은 아님요.. ^^)


처남도 집에서 장인장모와 시켜먹고 싶다고 하는데.. 처갓집 근처에는 매장이 없다는.. 덜덜.. 


주말에 처갓집가면서 제가 들고가 봐야 겠네요.. ^^


주의점 : 기막힌강정은 절대 밥 반찬이 안됩니다.. ㅎㅎ 달아요.. ㅠㅠ  

            남자 두명이 먹기에 딱 좋은 양이고, 부부가 먹기에는 많네요.. 

            (단, 무쟈게 배가 고프면 다 먹 을 수 있어유~~ㅋㅋ)


이상 강정이기가막혀 기막힌강정을 먹어본 소감이었습니다..


오늘은 목요일입니다.. 


내일이 금요일이니 조금만 더 힘내자구욧!!!!!!!!!!!!!@@