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리버리 꼬맹이의 인생살이/맛있는 음식

강정이기가막혀 쌈닭강정


먹고 싶은 강정이기가막혀 쌈닭강정





평소 강정이기가막혀를 즐겨 먹는 1人입니다. ㅎㅎ


강정이가가막혀의 모든 메뉴를 다 먹어보지는 않았지만.. (본인은 식당에 가서 음식 시키고 김치를 먼저 먹어 그 식당의 음식을 평


가하는 이상한 사람입니다. ㅎㅎㅎ)


제가 먹어본 메뉴는 기막힌강정, 매운강정, 간장강정, 떡볶이강정, 모듬강정, 땡초치킨, 기막힌파닭, 기막힌파닭순살 입니다.


이 정도면 강정이기가막혀 빠(?).. 인가요?? ㅋㅋ


이번에 새로운 메뉴가 생긴 것을 얼마전에 알았네요.


쌈닭강정 이라...... 음.....





또띠아에 싸 먹는 닭강정이라... 


오~~~~~~~~~~~~  특이한데~~~~~~~~~~~~


오늘 퇴근하고 (이런.. 업무시간에 블로그질을 하고 있는 본인은.. 회사에서 짤리면.. 흑흑.. ) 시켜먹어봐야 겠네요.. 


아.. 벌써부터 군침이.. ㅎㅎ


먹고 난 후 후기도.. 고고씽.. 해 보겠습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