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기 키우기

아쿠아퍼 침독 크림 사용기


아쿠아퍼 침독 크림 사용기



꿀피부였던 아들의 피부가 완전히 일어났네요..


침독의 무서움을 절실히.. ㅠㅠ


그래서 폭풍 검색질의 끝에 아쿠아퍼 침독 크림을 구매하였습니다.


역시 애기들 제품은 비싸다는거.. ㅠㅠ


뚜둥.. 




그래도 의외로 용량은 많이 들었네요.. ㅎㅎ


 막 목욕을 마친 아들.. ㅠㅠ





침독 및 옷의 쓸림으로 붉게 변한 피부.. 


이번주말에 100일 촬영이 있는데.. ㅠㅠ


빨리 나아지길 비는 수 밖에 없네요.. ㅎㅎ


아쿠아퍼 침독 크림을 사용하려고 하니.. 


음.. 생각하던 크림의 질감이 아니네요.. ㅎㅎ





실제로 발라보니 여러번 문질러 줘야 쫙 퍼지는 느낌.. 이랄까.. ㅎㅎ


와이프는 질감에 상관없이 아들의 피부가 다시 꿀피부가 되기를 바라기만.. ^^


아쿠아퍼 침독 크림을 바르고 난 후의 모습입니다.


번들.. 번들.. ㅎㅎㅎㅎㅎ





엇.. 번들거림때문인지 침독이 잘 안보이네요.. ㅎㅎ


오늘 출근하고 와이프랑 카톡질을.. ㅎㅎ


나 : 피부 어때?? (어제 밤에 발랐지만 궁금.. 궁금... ^^)


와이프 : 조금 좋아진 것 같은데?? (ㅎㅎㅎ 진짜인가??)


나 : 그래?? 오호~~~~ (퇴근해서 내가 확인해 봐야지.. ㅋㅋ)



참고로 우리 아들은 아쿠아퍼 침독 크림 하나만 사용하지를 않고 여러가지 (?)를 복합적으로 사용하려고 해요.. ㅎㅎ


일단.. 밤에 깊은 잠이 들었을때는 비판텐 연고를..


평 시간대에는 피지오겔 크림으로 보습을..


목욕을 하고 난 후는 아쿠아퍼 침독 크림을..


빠른 꿀피부를 위한 방법이니 여러분들도 생각 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