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기 키우기

분당 워터플라워 돌잔치

분당 워터플라워 돌잔치 계약기..



아직 멀게만 느껴지는 아들의 돌~~~~


2013년 09월 14일이 태어난지 1년 되는 날이자 돌잔치날~~~


운이 좋게도 토요일 이네요.. ^^


작년에 처제가 워터플라워에서 돌잔치를 해서 일단은 찜~~~


그러나 요즘 공구 모집으로 사람들의 입소문이 난 플로렌스..


워터플라워를 방문하기 전 플로렌스 방문..


단독 홀에서 음식을 먹는 것은 좋지만 홀 안에 뷔페음식이 있어서 그런지 좁게 보이더라고요..


또한, 홀 안에 셋팅되어 있는 음식을 보니.. 뭐랄까..


제 스타일 (?)은 아니더라고요.. ㅎㅎ


그래서 음료수만 하나 먹고..


예약을 하기로 한 워터플라워로.. 고고씽~~~~ ^^


워터플라워는 여동생의 돌잔치와 여러 지인의 돌잔치로 많이 와 봤기 때문에..


전체적인 분위기가 밝고 뷔페 음식도 괜찮고..


이래 저래 좋더라고요..


그래서 이리저리 상담받고.. 계약..


현재 계산으로는 70~80명정도 예상하기에 계약 홀은 오렌지홀.. 

(저 정도 인원이 들어갈 수 있는 곳은 오렌지홀 밖에 안 남았다는.. 덜덜..)


예약 시간은 토요일 오후 3시 30분 Time으로다가.. 쿄쿄

자자.. 그럼.. 오렌지홀은 어떻게 생겼을까요?? ㅋ


사진을 찍고 싶었지만 모든 홀에서 잔치가 진행중이어서 사진마다 모르는 사라들이.. 쫙..


그래서 걍.. 워터플라워 카페에 있는 사진 사용해 봅니다.. ^^



오렌지홀 돌상 부분..


화사하네요.. 아들이라 퍼런색이 좋긴 하지만.. 남는 홀이 오렌지홀 밖에 없으니.. 어쩔수 없는.. ㅠㅠ





요건.. 식탁 등 자리 배치.. ^^


깔끔하죠?? 이런 점이 맘에 든답니다.. ^^





요건 포토 테이블..


아기자기하네요.. ^^





대망의 뷔페..


음식이 있는 사진이었으면 좋았을텐데.. 아쉽네요..


이 사진을 보면.. 너무.. 뽀샵을.. ㅎㅎ


그래도 이쁘네요.. ㅋㅋ






이제 9월까지 기다리기만 하면.. 된답니다.. ^^


너무 일찍 돌잔치를 알아본다고 생각하시는 분들..


돌잔치 할 곳을 돌아다녀 보세요..


그리고 원하는 날짜에 원하는 시간이 얼마나 남아 있는지 알아보세요..


느긋하게 마음먹고 있다가 원하는 돌집과 원하는 시간대에 못하게 되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어요..


저도 조금만 늦었으면 아들의 원래 생일이 아닌 다른 날에 돌잔치를 했을뻔..


생각하기도 싫네요.. ㅎㅎ


그럼 돌잔치 많이들 알아보시고요..


성남 분당쪽에 사시는 분들께서는 워터플라워 분당점을 추천해 드립니다..


6~ 9개월전에 알아본다고 절대로 빠른 것이 아니라는 것만 염두해 두세욧..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