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기 키우기

마마스앤파파스 Urbo 유모차 구매/사용

마마스앤파파스 Urbo 유모차 구매/사용



아들이 태어난지 5개월..


어차피 겨울이고 아들이 너무 어려서 유모차 구매를 미뤄 왔었네요.. ^^


이제 조금만 있으면 따뜻한 봄이 오고 아들과 외출을 많이(?) 할 듯 하여 유모차를 구입하기로 결정!!! ^^


그래서 폭풍 웹서핑을 한 결과!!!! 뚜둥..


마마스앤파파스Urbo 절충형유모차 선택!!!


Urbo 유모차를 구매하기 위해 1월말에 열렸던 킨텍스 베이비페어로.. 고고씽..


엇!! 근데 제가 살고 있는 분당에 Urbo 유모차를 구매할 수 있는 곳이 있어..


일산으로 출발하면서 들렀네요.. 허나~~ 허나~~


마마스앤파파스매장 Open이 오전 10시라고 되어있었지만.. (저희가 도착한 시간은 10시 20분.. )


아직 마마스앤파파스매장은 Open을 안 했더라고요.. ㅠㅠ


그래서 바로.. 킨텍스로 고고씽..


킨텍스에서 마마스앤파파스 부스를 걍.. 지나가게 되었네요.. 


예상외로 작은 부스여서 유모차가 없겠구나.. 생각을 했던.. 우리.. ㅠㅠ


부스안을 들어가 봤어야 했어요.. (앞으로 지나가지 않고 쬐금 멀리서 보기에는 의류쪽만 있는 것 처럼 보였네요.. ㅠㅠ)


그래서.. 월요일에 하는 코엑스로 갈 생각을 하고.. 점심을 먹으면서 폭풍 검색질.. ㅋㅋ


마마스앤파파스 매장을 찾게 되었지요..


파주 프리미엄아울렛에 마마스앤파파스 매장이 있더라고용.. 후훗..


어차피 킨텍스에서 얼마 멀지도 않은 거리라.. 고고씽..


그리고는.. 그리고는.. 구매.. ㅎㅎㅎㅎ


구매하면서 매장 직원과 얘기를 해 보니 Urbo 유모차는 베이비페어 기간에는 매장이나 박람회장이나 가격이 같다는거..


아.. 이럴꺼면.. 집앞 매장에서 샀다구요.. 쿨럭..


원래 10만원이 넘어가는 제품에 대해서는 Full 박스로 보유를 하는 성격이지만..


쇼핑을 위해 아울렛을 돌아댕길 요량으로 바로 뜯어서 조립하고 끌고 다녔네요.. 당연히 박스는 버리게 되었어요.. ㅠㅠ


집에 와서 찍은 사진 올려 봅니다.. ^^ 


핸드폰으로 찍어 화질이.. 영.. 안좋네요.. ^^


1. 전면 (이쁘죠??)


2. 후드 부분..

    타 유모차 후드와는 다르게 제일 밑 부분이 더 내려와서 햇볕을 많이 가려주네요..


3. 신생아 모드.. ^^


4. 양대면 전환 후

    절충형 유모차이면서 양대면이 된다는 장점.. ^^ (유모차의 디자인 및 양대면 기능으로 Urbo를 선택하게 되었다는..)


5. 양대면


6. 바퀴 및 브레이크

    브레이크는 양쪽에 있고요.. 한쪽만 누르면 두개가 동작하는 방식이에요.. 편하더라고용.. ^^


7. 손잡이 높이 조절

    손잡이의 높이가 조절되는 부분이며, 유모차를 운전(?)하는 사람의 키에 맞게 조절하면 되네요.. ^^


8. 바구니 및 뒷면

    다른 분들께서는 바구니가 작다고 하시는데.. 전.. 아직 바구니에 많은 짐을 넣어 보지를 않아서 잘 모르겠네요.. ^^

    또, Urbo 유모차에서 제일 마음에 안드는 점.. ㅠㅠ

    뒷판이네요.. 플라스틱 부분이 넘넘 맘에 안든다는거~~~

    이 부분도 천으로 덮혀 있거나 그림같은 것으로 마무리가 되어있으면 이쁠듯.. 


다들 아시겠지만 Urbo 유모차의 최대 장점은 절충형유모차 이면서 양대면이 가능하다는 점이에요..


또한, 앞바퀴의 코너링도 좋아 한손으로도 운전(?)이 쉽다는 점이네요..


이제부터 Urbo와 함께한 가족 나들이가 많아 질것 같습니다..


그때 그때 시간나면 다시 후기 남겨 드릴께요.. ^^

'아기 키우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분당 워터플라워 돌잔치  (3) 2013.01.29
아쿠아퍼 침독 크림 사용기  (0) 2013.01.09
아쿠아퍼 침독크림 선택기  (0) 2013.01.07
2013년 보육지원체계 변경  (0) 2013.0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