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기 키우기

아쿠아퍼 침독크림 선택기


아쿠아퍼 침독크림 선택기



이런 사랑스런 아들의 입 주변이 아주.. ㅠㅠ


침독의 무서움을 새삼 느끼게 되네요..


그래서 폭풍 검색질.. (와이프는 스맛폰으로 검색이 불편하다고 해서.. 제가.. 쿨럭.. 일해야 하는데.. ㅠㅠ)


침독크림 베스트셀러는 두가지로 나뉘는 군요.. ㅎㅎ


아쿠아퍼 침독크림이랑 버츠비 레스큐 오인트먼트..


1. 아쿠아퍼 침독크림





아쿠아퍼 침독크림은 바세린처럼 되 있다고 하던데.. 평은 제일 좋네요..



2. 버츠비 레스큐 오인트먼트





버츠비는 질감이 별로라고 하시는 분들이 많으시네요..


그러나 두 제품 다 평은 좋다는거..


어차피 모든 제품의 사용은 호불호가 갈리는 것을 알기에..


또한, 애기는 보습이 중요하다기에 피지오겔 크림의 병행 사용을 추천하시더라고요..


피지오겔 크림이야 원래 사용하던 것이었으므로.. 패쑤~~~ ^^



와이프랑 상의 결과.. 


아쿠아퍼 침독크림을 구매하기로 결정!!! 꽝꽝꽝!!!! ^^


이제 최저가로 구매하기 위해 웹서핑을 해야 겠네요..


구매 후 다시 글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ㅎㅎㅎ


우리 아들의 꿀피부를 위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