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리버리 꼬맹이의 인생살이/나의 관심사

삼성 NX300 개봉기

삼성 NX300 개봉기




드디어 저의 첫 카메라가 도착을 했습니다.


워~~ 인터넷으로 주문하고 다음날 아침에 도착했다고 연락이 왔었지만, 애기엄마는 문화센터에 가는 날이라


내일 다시 오시라고 말씀을 드렸죠.. ㅠㅠ (이렇게 빨리 올 줄이야.. ㅎㅎ)


어제 오전에 카메라 왔다는 애기엄마의 카톡~~~ ^^


애기엄마한테 먼저 가지고 놀고 있으라고 말한 후 전 퇴근 시간을 기다렸습니다.. ㅎㅎ


드디어 퇴근!!!!!


나의, 우리의 NX300을 보았죠~~ ㅎㅎ


NX300 카메라 박스 1개와 가방 박스 1개.. ^^ (아놔~~ 집 형광등이 너무 어두워서 후레쉬를 터쳤더니만.. ㅎㅎ)

참고로 저의 핸드폰은 갤3입니다.. ㅠㅠ 사진 완전 이상하네요.. 


삼성 NX 카메라 정품 가방인가 봅니다.. (구리지만 공짜라서.. 패쑤.. ㅎㅎ)

아들 장난감들이 뒷 배경에 나오는건 이해해 주세욧.. ^^




NX300의 구성품 입니다. 아들 하반신(?)도 나와 주셨네요.. ㅋㅋ



NX300 번들렌즈입니다.. (표준 줌렌즈라는데.. 뭐가 뭔지.. ㅎㅎ 공부해야 겠어요.. ㅠㅠ)




NX300 앞모습과 뒷모습입니다.. (진짜 제가 봐도 못봐주겠네요.. ㅠㅠ 사진이 이렇게 밖에 안나오다니.. ㅠㅠ)


뭐~~~ 괜찮습니다.. 


이제부터는 NX300으로 사진을 찍어 포스팅을 할꺼니까요.. ㅎㅎㅎ


근데 당장은 Auto Mode로 찍을 수 밖에 없겠죠?? 아무것도 모르니까요.. ㅠㅠ


공부에 공부를 해 봐야 겠습니다.. ㅠㅠ


참!!! 지금 NX300 시리즈 구매하고 정품등록을 진행하면, 게리즈 속사 케이스랑 가이드북 준다고 합니다..


저도 정품등록 완료했고요.. ^^


NX300의 실제 모습은 제가 찍은 사진과 비교 할 수 없이 좋습니다.. 사진이 넘 이상하게 나와서.. ㅠㅠ 이해해 주세욧!!!!!


NX300에 대한 애기엄마랑 저의 외관 평가를 내리자면.. 후훗.. 


@@@ 별 5개 만점 @@@


디자인 : ★★☆

렌즈 : ☆   (애기엄마는 표준줌렌즈가 넘 크다고 하네요.. CF에서 나오는 작은 렌즈가 좋다고..)

기능 : ★☆ (아직 카메라 기능을 모르지만, 갤3와 연동해서 사용 하는 부분에서 높은 점수를 주고 싶습니다.. ㅎㅎ)


카메라 공부 좀 하고 많이 사용하다 보면 NX300이 어떤 점에서 좋은지, 나쁜지를 알 수 있을 것 같네요.. 


이번 주말에는 NX300과 씨름 좀 해야 겠습니다.. ^^


조만간 NX300으로 찍은 (당연히 Auto Mode 겠죠?? ㅠㅠ) 사진 포스팅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