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리버리 꼬맹이의 인생살이/여행

제천 벚꽃축제~~~

제천 벚꽃 축제 방문



요즘 날씨가 너무 변덕이 심하네요..


기온이 20도 이상 올랐다가 다음날이면 7도로 떨어지고.. ㅠㅠ


집안에만 있는 와이프와 아들을 위해 놀러 좀 가고 싶어도 날씨 때문에~~ ㅠㅠ


올해 벚꽃 축제를 알아보던 중 제천 벚꽃 축제가 있더군요.. ^^


전국 모든 벚꽃 축제는 끝이 났고, 오로지 제천만 축제를 하더군요.. ㅎㅎ


토요일에도 비가 온다는 예보가 있기에 원래대로라면 가지 않았겠지만.. 


토요일은 어머니생신이 있기에.. 제천으로 고고씽 했습니다.. 


아~~~ 제천은 저의 고향입니다.. ㅎㅎ 부모님들이 제천에 계셔요.. ^^


아니나 다를까 토요일 아침부터 비가.. 주르륵~~~ 주르륵~~ 젠장.. ㅠㅠ


집에 도착 후 비가 살짝 잦아들기를 기다렸고, 오후 4시쯤 청풍으로 출발 했습니다..


추적추적 오는 비.. ㅠㅠ


비가 오는데도 차가 엄청 많았네요.. ㅠㅠ


비가 오고 쌀쌀해서 아들은 아기띠에서 얼굴도 못 내밀고.. ㅠㅠ


사진도 많이 찍고 싶었지만.. 비가 오는 터라.. ㅠㅠ


그래서 차 세우고 몇장만.. ㅠㅠ






실제로 보면 그래도 이뻐요.. ㅎㅎ


아~~ 빨리 카메라를 사야 겠네요.. ㅠㅠ


아무리 핸드폰 카메라가 좋다고 해도 일반 카메라로 찍는 것 과는 차이가 나네요.. ㅠㅠ


비는 오지만 오랫만에 나들이라 기분 좋았네요.. ^^


살짝쿵 벚꽃 구경을 한 후 야시장에서 파전에 동동주를.. 꿀꺽.. ㅎㅎㅎㅎㅎㅎㅎ


평일에 시간이 되시는 분들은.. 제천으로 고고씽 해 보셔요.. ㅠㅠ


이번주말까지 활짝 핀 벚꽃을 기대하는 것은.. 음.. ㅋㅋ


제가 생각할때 저번 주말 기준 제천의 벚꽃은 완전히 만개하지는 않았고요..


아마도 이번주에 만개 할 듯 합니다..


제천 벚꽃 축제는 끝이 났지만 관련 사이트 남겨 드립니다..


공식 홈페이지 : http://tour.okjc.net/main/contents/contentsMain.do?menuNo=14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