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리버리 꼬맹이의 인생살이/나의 관심사

[삼성 Mobile] 갤럭시노트3 & 갤럭시기어 발표!!!!!!


드디어.. 드디어.. 삼성에서 갤럭시노트3갤럭시기어를 발표했습니다.


아직 실물로를 보지 못했지만 기존에 발표했던 제품 (갤럭시S4 제외.. ㅠㅠ)을 생각하면 무지하게 기대가 되고 있습니다.


아직 사진 자료가 많지 않아 Samsung Tomorrow Facebook에서 사진을 퍼왔네요. ^^


금일 오전 2시 (한국시간)에 진행된 Samsung Mobile Unpacked 2013 행사 사진입니다.




직장인으로서 새벽 2시에 행사를 생중계로 본다는 것은 무리가 있어, 삼성측의 페이스북이나 트위터를 참고만 하게 되네요.. ㅠㅠ







일단 제가 볼 때 앞쪽 외관이 살짝쿵 갤럭시S2 와 비슷하게 라운딩 되어 있는 것이 보이네요.. 음..

역시 실제로 보지 않는 이상은 잘 모르겠다는.. ㅎㅎ

언넝언넝 국내 출시를 해야 실물로 보는데.. ㅠㅠ






Galaxy Gear의 위풍당당 (?)한 모습..

깜짝 발표라고 하던데.. 음.. 

내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갤럭시시리즈의 스마트폰이 있는데..

굳이 손목에 차고 스마트폰과 연동해서 사용하는 것이 필요할까 라는 의문이.. ㅎㅎ

Galaxy Gear의 기능은 차후 포스팅을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일단 삼성제품들의 특징은 기본은 한다라는 것입니다..


이 기본에서 대박으로 가는 방법에 대해 잘 알고 있기에 이번 Galaxy Note3Galaxy Gear 를 기대 하고 있습니다.

요즘 삼성과 LG가 밀고 있는 "Designed for human" ..


즉!!!!! 스마트폰의 UI가 아닌 UX에 대부분의 비용과 시간을 투자하는 것 같습니다..


UX의 중요성에 따라 LG G2 및 갤럭시노트3, 갤럭시기어 가 탄생하게 된 것 이지요.. ^^


자.. 이제 갤럭시노트3갤럭시기어의 국내 반응이 기대됩니다.. ㅎㅎ


다음에는 갤럭시노트3갤럭시기어의 특징에 대해 포스팅해 보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