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리버리 꼬맹이의 인생살이/맛있는 음식

[강정이기가막혀 - 서현수내점] 기막힌 파닭 !!!




                 여름휴가를 다녀 왔더니 날씨가 더 더웠졌어요.. 안습


땀을 한바가지씩 흘리는 나..


사실 닭백숙을 먹으러 가고 싶었지만 9시까지만 주문을 받고 10시에 영업이 끝나는 닭백숙집이다 보니 포기..


그래서 간만에 닭백숙 대용으로 치킨을 시켜 먹기로 하고 핸드폰 어플인 배달통을 실행..


엇~~ 강정이기가막혀 이벤트닷.. 홧팅2


그러나.. 그러나.. 우리집까지 배달은 안되는 강정이기가막혀 매장..


배달통으로 전화를 한 후 기막힌 파닭 주문 후 찾으러 간다고 하고 고고씽..





오늘 나의 몸을 보신시켜줄 강정이기가막혀 기막힌파닭~~~~








기막힌파닭을 받으러간 강정이기가막혀 서현수내점 매장









기막힌파닭을 받고 차에서..


가지러 왔는데 비닐에 넣어주지도 않네요.. 음..














아놔~~ 왜 콜라는 안주냐고요~~


매장에서 물어봤더니 이 메뉴는 콜라가 안나온다고 하던데~~ 진짜인가?? no2


그래서 오던길에 내 돈주고 콜라 사서 왔네요.. ㅠㅠ











오홋~~ 양이 많네요.. 집사람이랑 둘이 먹기 살짝 많은 양~~


추가 파도 들어 있고요~~ 오예~~


기막힌파닭소스에 송글송글 맺혀있는 물방울들~~ ㅎㅎㅎ


빨리 먹고 싶은 맘이 굴뚝 같았지만 이벤트를 위해~~ 사진을 팡팡~~









어때요?? 파의 신선함이 보이시나요??


슬라이스된 파를 미리 준비해서 주는 것이 아니라 주문즉시 파를 슬라이스해서 넣어주는 것 같네요~~ 


맛있겠죠?? ㅎ


파닭소스를 전체적으로 뿌리는데~~ 집사람이 핀잔을.. ㅠㅠ


추가 파 그릇에 소스를 뿌리는 것이 더 좋다는~~ ㅠㅠ









이 사진을 보니 또 어의없던 생각이..


왜!! 왜!! 왜!! 콜라는 안주냐고욧~~~~ 슬퍼2


편의점에서 산 콜라가 보여서 하소연 함 해봅니닷~~~~












파닭소스에 버무려진 맛있는 파닭.. 훗..


닭고기의 신선함을 느끼게 해주는 윤기좌르르한 비주얼..


파닭소스의 상큼함..


    너무너무 맛있어요~~~~~ 하트3


치킨이라고 하면 먹다보면 살짝 물리는 법인데 기막힌파닭은 소스가 물리는 것을 잡아주니 아주 좋았답니다..





양이 많아 남기지 않을까 생각을 했었는데 먹다보니.. ^^


엇.. 마지막 하나를 먹기위해 집사람과 눈치작전을.. 


결국은 집사람에게 양보했지만요.. ^^ (난 착한 남편.. ㅎㅎ)


강정이기가막혀 메뉴를 다 먹어보지는 못했지만 제가 생각하기에 기막힌강정보다 훨 맛있는 것 같네요..


앞으로 강정이기가막혀 기막힌파닭 팬이 될 것 같아요.. 대박




:::::  강정이기가막혀 홈페이지  :::::

http://www.gangjung.com


9월 1일까지 이벤트니 제 블로그를 보시는 분들께서는 바로 고고고 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