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리버리 꼬맹이의 인생살이/나의 관심사

스노우 체인 순위


스노우 체인 순위



요즘 날씨가 너무 춥네요.. 눈까지 자주 오는 터라.. 출퇴근 하기가~~~ 헉헉





요즘같으면 차량을 운행하시는 분들께서는 스노우 타이어와 스노우 체인의 필요성을 절실히 느끼실 것 같네요.


저도 작년까지는 눈이오면 대중교통을 이용했습니다.


그러나 이직을 하면서 차량 이용을 안하면 출퇴근이 너무 너무 불편해서..


운전한지 14년.. 스노우 체인을 한번도 구매하지 않은 본인은 이제서야 스노우 체인에 눈이 돌아가고 있습니다.


검색을 하면 뭐가 종류가 이렇게 많은지.. 쿨럭..


가격도 천차만별.. 


어떻게 고르라고.. ㅠㅠ


에*리에서 인기 상품 순으로 검색을 해 놓은 것을 5위까지만 포스팅 하면, 


1위 : 태영 자동 우레탄 체인





2위 : 오토삭 스노우 체인





3위 : 2012년형 에스마 터보 스노우 체인





4위 : 2013년형 이지기어 스노우 체인






아~~ 무엇을 해야 하는지.. 음.. 


끌리는 모델은 3번의 에스마 제품이네요.. ㅎㅎ


와이프에게 허락 받아 봐야 겠어요.. ㅎㅎ


모든 운전자 여러분 사고는 불시에 나는 거에요..


겨울철이니 만큼 안전운전 하시고요. 스노우 타이어나 스노우 체인을 장착하시기 바랍니다.


우리의 생명은 소중하니까요.. ^^